-
그리고 택배비까지 고객의 환불로 보냈습니다.카테고리 없음 2022. 6. 2. 08:32
택배 내용 일부 분실 누구의 책임입니까?
너무 화가 났기 때문에 여기에 업로드하겠습니다.
한동안 한복집에서 한복 원피스 1벌 13만원, 저륜상의 65000원 주고 구입했습니다. 평소 원피스 한복 좋아해도, 커스터마이즈하고 괜찮은 곳 가서 구입하면 대구까지 가서 구입했습니다.
맞춤형이므로, 곧바로 구입하는 방법이 아니고, 가서 맞추어 집에 택배는 시스템이니까 이틀 후에 집에 자고리가 먼저 왔습니다. 그런데 저륜의 팔쪽에 구멍이..
다시 교환 요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은 제대로 왔다고 생각했지만, 소환 사이즈가 작은 것에 왔습니다.
그리고 원피스가 왔는데 리본이 벗어났습니다, 교환 요청하고 두번째는 잘 왔겠지만 원피스 버튼을 끼우려고 보면 맨 아래 버튼 넣는 구멍이 전혀 없었다.
그리고 택배비까지 고객의 환불로 보냈습니다.
이와 같이 교환을 몇 번이나 하는 동안, 2주를 넘는 시간이 흘러, 중요한 모임이 있어 거기에서 입으려고 살고 있습니다만, 그 시간도 모두 지나 버렸습니다.
우체국 택배를 통해 불량한 고고리와 원피스 한복집에 보내 환불하기 전에 통화로 환불하겠다고 얘기했고, 거기서도 자신들이 죄송하다고 알고 있는 상태였다.
그리고 어제, 우체국 택배의 알림 문자로 택배가 잘 닿았다고 하는 문자까지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쪽에서 무엇이 잘 받았다는 연락이 없어서 바쁠 것이며, 오늘의 문자로 환불을 받는 계좌 번호를 보냈습니다.
그러면 하루 종일 한 통의 카톡이 "위의 고리가 나오지 않았습니다"라는 것입니다. …
필요도 없는 불량저륜을 내가 가지고 있을 것도 없고, 택배로 원피스와 저륜 두개를 함께 싸서 보냈습니다만, 저륜만 없다고 말하기 때문에 황량했습니다. 그리고 자신들은 매장 CCTV를 돌려 다시 확인해 보겠다고 말하지만,
나는 여기에서 부끄러운 것이 고바퀴만이 아니었다면, 그것을 택배해 달라고 어제 이야기를 했는지, 왜 지금부터 말하는 것도 황량해,
만약 진짜 우체국 택배의 내용물의 일부만 분실한 경우,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하지만 이곳 한복집은 정말 너무 충분하지 않아 ㅜㅜ 빨리 환불을 받고 손에 넣고 싶지만 돈은 여러 번 할 수 없습니다.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