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읽어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2. 5. 15. 20:51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께 도움을 청하고 싶습니다.

    4월 27일 새벽 2시경 김포시 유소년 축구팀 소속이었던 사촌이 기숙사 4층 창문을 통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전날 저녁까지 사촌과 나는 가족들과 코코아 이야기를 나누며 절대 극단적인 신발 구매 결정을 내리지 않는 아이처럼 아빠에게 연락했다.
    그런데 그 사이 동생이 많이 고생한 것 같다. 그가 메신저 앱 계정을 통해 직접 작성한 유언장에는 특정 인물을 언급하며 죽어도 저주를 걸겠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었다.

    사고 후 구단은 지난 4월 30일 코치와 선수, 선수 부모를 불러서 진술서를 받아 김포경찰서와 김포시청에 보냈다. 성명서는 신체적 상해, 욕설, 따돌림의 정황이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이 면회하지 않고 협회가 작성한 진술이 사실인지는 의문이다.

    우리 가족은 국민청원에 불의에 항소하라는 메시지를 남겼지만, 청원에 대한 마지막 답변은 문재인 대통령이 집권한 5월 9일이다.

    저는 이제 16살입니다. 제가 왜 그런 선택을 했는지에 대한 진실을 찾도록 도와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