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등학교 성적이 좋지 않아 전공을 찾기 어렵다
    카테고리 없음 2022. 7. 28. 13:40

    고등학교 성적이 좋지 않아 전공을 찾기 어렵다
    저는 5-6학년의 고등학교 3학년 학생입니다.
    가고 싶은 전공은 간호학과입니다.
    나는 내 성적이 확실히 뚱뚱한 쪽으로 떨어지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간호학과가 아니어도 물리치료, 방사선치료, 치과위생 등 보건관련 학과에서는 지방대학을 졸업해도 취직이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정말, 정말 좋습니다.
    문제는 우리 집입니다.
    저는 경기도에 거주하지만 대학이 완전히 하위권으로 떨어지면
    따로 살거나 기숙사 생활을 하려면 돈이 많이 들 것 같아요.
    엄마 아빠 뒤에 있는 게 싫어요.
    엄마 아빠도 시골은 위험하니까 가지 말라고 하시더라. 집에서 통학하고 싶어요.
    그래서 전공을 바꾸고 싶어요.
    마케팅을 전공하고 싶습니다.
    경기도에 있는 전문대학에 가면 어떨까요?
    학점에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나중에 취직하기 어려울까봐 너무 걱정됩니다.
    제 주변 친구들은 모두 꿈이 뚜렷하고 다들 바빠보이지만 이렇게 뒤쳐지는 건 저뿐인 것 같고, 빨리 따라잡아야 할 것 같아서 부담스럽기도 해요.
    나는 매일 밤 울고 나는 할 수 있는 모든 생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정말 좋은 해결책을 주세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